컴퓨터 상식

인터넷 익스플로 오류 프로그램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mdmp 오류해결

정신똑띠챙기! 2015. 11. 27. 20:11


mdmp 오류해결




iexplorer 오류는 원인이 무척이나 다양하지만 질문 주신 오류 내용을


분석해 보면 아래 답변 드리는 3가지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래 답변을 참고해 점검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답변 내용 중 어느 부분의 원인인지 컴퓨터를 직접 정밀 점검 하지 않고

원인을 찾기는 어려운 부분이니 문제 해결이 안 되면 마지막 답변 내용까지 진행을 하셔야

문제 해결 가능성이 높음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첫번째 점검 하실 내용입니다.


 


 


윈도우창  왼쪽 하단의 시작을 누르고→실행을 눌러 실행창을 엽니다.



다음.



열린 실행창 열기란에


 


 아래의 명령들을 순서대로 하나씩  복사 입력 하시고 확인을 눌러


실행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실행 명령어입니다 regsvr32 Shdocvw.dll


아래 그림1번 표시부분 열기란에 복사해 입력 하시고 그림2번 표시부분을 눌러


실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아래 명령을 위 방법으로 순서대로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두번째 실행 명령어regsvr32 Shell32.dll
세번째 실행 명령어regsvr32 Oleaut32.dll
네번째 실행 명령어regsvr32 Actxprxy.dll
다섯번째 실행 명령어regsvr32 Mshtml.dll
여섯번째 실행 명령어 regsvr32 Urlmon.dll


만약


위 방법으로 문제 해결이 안되면 아래 내용을 추가로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두번째 점검 방법입니다.


인터넷 정상 실행을 방해 하는 애드웨어나 브라우저 도우미에 의한 현상


점검입니다.


 


아래 답변 내용과 관련 된 부분이 있으면 질문 주신 내용이외


인터넷 을 느리게 하는 등 .. 여러 가지 문제를 야기 시키는 부분 이니


참고를 하셔서 정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6을 사용 하시는 경우 참고를 하시고,


인터넷7이나  8을 사용 하시는 경우 이 내용은 진행 히지 마시고 아래 내용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창 맨위 도구를 누르고->"인터넷옵셥"창맨위 -> "고급"을 눌러 ->

창의 3분의2지점으로 스크롤바를 내려 (아래그림4번 표시 부분을 참고)

"타사 브라우저 확장명 사용" 란에 체크를 빼서 해제를 합니다.

 

 

툴바를 사용 하시려면 이 답변을 제외 하시고 다음 답변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또한

아래 답변 툴바삭제 내용중에서 사용하시려는 툴바는 삭제를 제외 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되도록이면 툴바 사용은  질문 주신부분의 깨끗한 해결이 되지 않는 원인이 될수 있고,

문제 가능성이 높으니 사용을 하지 말것을 권면 드립니다.


 100101

 

 

다음.

 

 우선  확인할 내용 입니다.

 

인터넷창 맨위  메뉴에서 [보기]->[도구모음]순으로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참고 하셔서

아래 그림1번 표시 부분 의 

표준단추,주소 표시줄,연결,도구모음 잠금 이4가지 목록 

표시부분이 기본체크 사항 입니다.

 

이외 특별히 사용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제외를 하시고

나머지 다른 사항은 모두 체크를 빼서 없애 주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바로 아래 부분의 그림2번 표시 탐색창에서

아래 삭제할 애드웨어 ,브라우저 도우미 목록 내용이 보이면

모두 체크를 빼서 없애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7 또는 8을 사용 하시는 경우 참고 할 내용.
 

열린 "인터넷옵셥"창맨위 -> "고급"을 눌러 ->

창의 3분의2지점으로 스크롤바를 내려 (아래그림4번 표시 부분을 참고)

"타사 브라우저 확장명 사용" 란에 체크를 빼서 해제를 합니다.

 

 

툴바를 사용 하시려면 이 답변을 제외 하시고 다음 답변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또한

아래 답변 툴바삭제 내용중에서 사용하시려는 툴바는 삭제를 제외 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되도록이면 툴바 사용은  질문 주신부분의 깨끗한 해결이 되지 않는 원인이 될수 있고,

문제 가능성이 높으니 사용을 하지 말것을 권면 드립니다.


 100101

 

다음.

우선  확인할 내용 입니다.

 

인터넷창 맨위  메뉴에서 [보기]->[도구모음]순으로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참고 하셔서

아래 그림2번 표시 부분 도구 모음 과

아래 그림3번 표시 탐색창 목록에서

 

이 내용  아래 부분에 답변 된 삭제할 목록표 내용 툴바,서치,링크 등...

 내용이 보이면 모두 체크를 빼서 없애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BHO의 2가지 삭제 방법과  두가지 중지 방법을 답변 드립니다.

 

첫번째 .

 

실행명령에 의한 삭제 방법 입니다.

 

아래 삭제를 하실때는 사용하시는 인터넷창을 반드시 모두 닫으시고 삭제를 하셔야 합니다.

 

 

시작을 누르고 -> 실행을 눌러 실행창 열기란에  아래와 같이

삭제 명령어를 복사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창 아래 부분에 확인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복사해 붙여넣을 삭제 명령어 입니다.(빨강글씨 만 복사를 해서 붙여 넣으시기 바랍니다)

reg delete "HKCR/CLSID/{0FA24E3E-422C-4D94-A125-104F32352C90}" /f 를 복사해 

입력 하시고  키보드 엔터키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두번째실행창에 복사해 붙여넣을 삭제 명령어

입니다.

 

reg delete "HKLM\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Explorer\Browser Helper Objects" /f

위와 같은 방법으로 복사해 입력을 하시고 키보드 엔터키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 까지 하신후  재부팅을 하셔서

만약

위 답변으로 문제 헤결이 안되면

복잡 하지만 아래 수동 삭제 방법을

문제 해결이 되는 내용까지 계속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수동 삭제 방법 입니다.

 

 

 보안 프로그램을 실행 하셔서 치료가 안되면  번거럽고 복잡 하지만  직접 수동으로

해결을 하셔야 합니다.

 

 

삭제 방법 입니다.

먼저,

 

아래는 삭제할 내용 입니다.

삭제하기 위해 찾을 내용이 많으니 일단 메모를 하시기 바랍니다.

 

 내용은  인터넷창  왼쪽편에 나타나는 사이드바(SideBar) 즉, 광고용
애드웨어(Addware)와 시스템에 각종오류를 유발하는 툴바 프로그램 으로 알려져

있으며 인터넷에 각종 오류를 일으키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아래 과정에서 삭제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작]-[설정]또는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 순서로 들어 갑니다.

 

추가제거  리스트에
위 삭제하기 위한 모든 관련  내용이 보이면 '  모두 찾아서

이를 선택하고 '변경/제거'버튼을 클릭 하셔서 삭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시작→ 모든 프로그램에  들어 가셔서 위 메모하신 삭제할 내용이 보이면

삭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위 답변 으로 해결이 안되면 다음 내용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세번째 점검 내용입니다.


※인터넷 관련 hungapp에러가 아니고


※ 게임 및 동영상 실행시 hungapp오류같은 경우에는,
 그래픽 드라이버와 코덱문제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게임이나 동영상 실행으로 hungapp에러가 나는 경우,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첫번째 점검.
최신 버젼으로 업그레이드 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신버젼 교체로 문제 해결이  안된다면 드라이버 버젼별로 모두 설치를 하시면서


재부팅을 해가면 문제 해결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이곳에 문제 원인이 많습니다)


 


hungapp iexplore 오류의 다른 원인은 실행 재생중인 부분에


 동영상은 고품질인데,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카드는


재생되려는 동영상의 고품질을 소화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가속에 필요한 DirectX의 설치는 필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점검.

최근에 그래픽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 하셨거나

또는

드라이버 설치 후에도 같은 증상이 계속되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는지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래픽카드를 교체할때 새로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과정에서


기존에 설치되었던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버와 DrrectX와의 프로그램이 잘못 엉켜지거나


호환성이 아되는


경우에도 hungapp iexplore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래픽 카드를 교체하여 새로운 그래픽 카드의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경우에는


기존에 이용하였던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벽히 깨끗하게 삭제를 해 준 뒤에


새로운 드라이버를 재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과정이 끝난 뒤에 DirectX 프로그램도 제거 해주신 뒤에


최신 버젼으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