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란....
순수하고 아름다운 것이며..
같은 속에서도 내 사람이 커보이는 것이며..
그 사람의 마음을 야금야금 파고들어..
못할게 없고, 낭만적이며..
어떤 상황에서도 변치않고 우선 하며..
품에 안기어 한없이 아늑하며..
기대어 따스하고 행복한 것..
때로는 안되는 줄 알면서도 매달리고 싶고..
남이 하는 것을 보면 고함지르고 싶어지며..
내 맘 몰라주는 그 사람이 야속하기도 하고..
어쩔 수 없이 엉키어 버리기도 하며..
한 곳을 바라보며 함께 걸어 가는 것..
맑은 공기 들이마시며, 바람결 느끼듯 못 느끼는 듯..
그렇게 오래도록 변치않고 행복한 것이다.
참으로.. 세상엔 다양한 사랑의 모양새가 많다. [사랑의 위치 이론]
세상 곳곳에는 사랑의 이미지가 존재하며, '사랑하라' 말한다.
Govi / Rising in Love
'ㅎㅎ성인오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コロッケ 北島三郎でWON'T BE LONG (0) | 2017.06.05 |
|---|---|
| 流行り歌ものまねSPメドレー/コロッケ (0) | 2017.06.05 |
| 여자 친구와 여관 (0) | 2017.06.01 |
| 할아버지의 건망증 (0) | 2017.05.31 |
| 나무 이야기 - 나도 뭔가 되고 싶어! (0) | 2017.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