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토정비결 결과입니다

정신똑띠챙기! 2018. 1. 1. 15:01

토정비결 결과입니다

 

토정비결로 본 2018년 당신의 총운

청천백일 음우몽몽이리라. 대낮의 푸른 하늘에 궂은 비가 주룩주룩 쏟아짐과 같다.재물은 동방에 있고 북방에는 길함이 있으니 일을 시작하거나 그 이전에 유의하면 이미 재물을 얻을 수 있다. 일신이 곤고하고 혹 집에 근심이 있다. 봄철의 기운을 잘 잡아라. 삼춘이 이미 지나 버리면 벌이 꿀을 따기가 어려우리라.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나 힘이 없으니 신수를 어찌할꼬. 하고자 하는 일은 있어도 이루기가 쉽지 않다. 뜻밖에 화가 있어 신상에 근심이 생길 것이다. 어두운 침실에 달 그림자마저 감추었으니 아무리 얼굴이 예쁜들 볼 수가 있겠는가. 한 사람이 문을 막았는데도 일만 사람이 그 문을 열지 못하고 머리를 동남쪽에 대니 앞길이 평탄하지는 않다

 

 1월의 운세

먼저는 일이 막혀서 흉하나 뒤에는 금덩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격이다. 다른 사람이 있어 앞길을 막으려 하니 그 가깝고 먼 곳을 알기가 어려우리라. 마치 달빛이 멈추고 달이 구름 속으로 들어감과 같으니 예지를 비추어야 한다.

 

 2월의 운세

재물이 동쪽에 있으니 그쪽 사람을 사귀면 재물을 얻을 수 있다. 새일을 꾀하고자 하는 사람 중에서 도움을 받으리라. 그러나 신수가 불길하니 질병을 조심하고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매사가 이롭지만은 않으니 출행 함을 주의하라.

 

 3월의 운세

삼월과 사월에는 먼저는 곤하더라도 뒤에는 길하게 된다. 만약 질병이 침노하지 않는다면 오히려 자식을 낳아 즐거우리라. 만약 귀인을 만나게 된다면 재수가 대길하여 뜻을 이루게 될 것이니 필시 인덕으로 인한 것이리라.

 

 4월의 운세

길성이 문에 비취니 재물과 보배가 문안으로 들어와 기쁨을 만난다. 재물은 동방에 있으나 얻어서 반은 다시 잃게 되니 일을 벌여 얻은 이익은 전부 지키기는 어렵다. 먼저는 길하다가도 뒤에는 흉하기 쉬우니 매사를 조심하라.

 

 5월의 운세

농사를 짓는 사람이 농사철을 잃었으니 어찌 생활이 궁핍하고 괴롭지 않겠는가. 사람을 잘못 사귀면 필시 손해를 끼칠 것이니 유의. 백가지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자식을 낳거나 가족을 늘려 즐겁게 될 것이다.

 

 6월의 운세

다른 사람의 말을 그대로 믿어서는 안된다. 그로 인해 해가 적지 않을 것이다. 사람을 잘못 사귐으로 해서 손해수가 생기니 말을 가려 듣거나 아예 듣지 않음이 좋으리라. 그리하면 횡재가 생기거나 식구를 더하게 될 것이다.

 

 7월의 운세

칠월과 팔월에는 비로소 재물을 얻어 마음에 안심을 가져다준다. 그 재물은 동방에 있으니 얻어도 실은 그 반을 잃게 된다. 일을 벌여 얻은 것이니 전부가 수확일 수는 없으리라. 먼저는 얻고, 뒤에는 잃으니 처음만 못하다.

 

 8월의 운세

일을 벌임에 허황함이 있고 구설이 귀에 들어와 마음을 어지럽힌다. 남몰래 마음속 고민이 생겼으니 세상일이 생각해 보면 모두 꿈과 같다. 만약에 이러한 질고가 없다면 도리어 손재수가 있으니 차라리 심란함이 약일 수도 있다.

 

 9월의 운세

구월과 시월에는 구설수가 있다. 가끔 심란함을 당하게 된다. 나를 해할 사람은 필시 잘못 사귄 사람일테니 사람 대하기를 조심! 만약 어질지 못한 사람을 그대로 사귀다가는 감당하기 어려운 봉변을 당할지도 모른다.

 

 10월의 운세

신운이 불리하니 매사에 막힘이 많다. 너무 밀어붙이지 말고 여유를 가져야 한다. 바라는 일은 추진해도 허사이니 헛 힘만 쓸 필요가 없다. 또한 내 앞에 관귀가 발동하여 나를 혼란시키니 구설수가 생겨 괴롭히리라. 참아야 한다.

 

 11월의 운세

동짓달과 섣달에는 불을 조심! 그로 인해 마음을 상할까 두렵다. 재수를 구하고자 하거든 마땅히 시장으로 나아가 사람들과 대면하라. 현장에 가야 한다. 몸이 동방에서 노니 손으로 천금을 희롱하리라. 도전함이 좋다.

 

 12월의 운세

친한 사람 중에 나를 해하고자 하는 이가 생길 것이니 북방에 가지 마라. 하던 일을 쉬게 되면 반드시 해를 붙이려 할 것이다. 경영하는 일은 이래서 좀처럼 끝을 맺을 수가 없게 되리라. 남북 양방에는 나를 도와주는 자가 적음을 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