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성인오락

서울과 경상도 신혼 부부 이야기

정신똑띠챙기! 2016. 6. 14. 20:23



    서울과 경상도 신혼 부부 이야기 하나) 비행기 안에서. 서울 신부~~자기~ 나 자기 팔베개하구 자도 돼? 서울 신랑~~응? 응, 그래. 이를 본 경상도 신부~~(샘 나서) 보이소! 저 팔베개 해도 됩니꺼? 경상도 신랑~~와, 니 졸리나? 마 디비자믄 될꺼 아이가?! 둘) 제주도 해변에서. 서울 신부~~(신랑을 툭 치고는 애교 있는 몸짓으로 뛰어 가며)
    자기야! 나 잡아봐라~. 서울 신랑~~(뒤 따라가며) 자기~사랑해! 이걸 보고 샘이 난 경상도 신부, 신랑을 툭 친다는게 너무 세게 치고 말았다. 경상도 신부~~(아차 하며 뛰어간다) 보이소~나 잡아 보이소~. 경상도 신랑~~(잔뜩 화가 나 씩씩대며) 니 내 손에 잡히면 쥑이삔다! 셋) 별을 세며. 서울 신부~~자기야! 저 별이 더 예뻐, 내 눈이 더 예뻐? 서울 신랑~~(살포시 포옹을 하며) 그야 자기 눈이 더 예쁘지. 샘이 날 만도 한 경상도 신부~~보이소! 저 별이 더 예쁩니꺼,
    내 눈이 더 예쁩니꺼? 경상도 신랑~~별이 니한테 머라 카드나? 넷) 둥근 달을 보며. 서울 신부~~자기! 저 달이 더 예뽀, 내가 더 예뽀? 서울 신랑~~(볼에 살며시 입맞추며) 그야 자기가 훨씬 더 예쁘지. 있는대로 열을 받은 경상도 신부,씩씩거리며 신랑 앞에 탁 버티고 섰다. 경상도 신부~~보이소!! 내가 이쁜교, 저 달이 이쁜교? 경상도 신랑~~ 아!! 대가리 치워라 마!! 달 안 보인다 아이가!!
    사랑하는 날까지 / 김종환


'ㅎㅎ성인오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의 직감  (0) 2016.06.14
애가 하면 얼마나 한다고....  (0) 2016.06.14
신부님의 직업란  (0) 2016.06.08
OB 연구  (0) 2016.06.08
그냥~~많이 웃으세요ㅋ  (0) 2016.06.07